내용
안녕하세요. 고객님!
저희 디클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.
먼저 배변통을 제거 후 제품 뒤쪽에 있는 배변센서가 양쪽에 잘 부착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.
잘 장착되어 있다면 전원 분리 후 양쪽센서를 물티슈나 깨끗한 천으로 잘 닦아주세요.
너무 세게 닦으면 빠질 수 있으니 조심해서 천천히 닦아주세요.
조치 후에도 같은 증상 반복되시면 AS점검 받아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.
더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주시면
친절히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[ 네이버 톡톡 채팅상담 ] http://diclepetree.kr/tok
문의 남겨주시면 업무시간에 채팅으로 답변 드립니다.
[ 전화상담 ] ☎ 0507-1320-2985 (평일 오전9시30분 ~오후4시30분)
전화량이 많은 경우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